리키 파울러의 선택, 테일러메이드의 새로운 골프공 2019 뉴 TP5x

리키 파울러의 선택, 테일러메이드의 새로운 골프공 2019 뉴 TP5x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9.01.25 1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GA 4승, 세계 남자 골퍼 랭킹 11위 리키 파울러가 테일러메이드 신제품 2019 NEW TP5X 골프 볼 선택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테일러메이드는 PGA투어 통산 4을 기록 중인 리키 파울러(미국)가 이번 시즌부터 테일러메이드가 새롭게 내놓은 골프공 TP5x를 사용한다고 25일 밝혔다.

리키 파울러 / 테일러메이드 제공
리키 파울러 / 테일러메이드 제공

이번 계약은 파울러가 2018년 가을, 테일러메이드의 TP5와 TP5x볼을 테스트하고 싶다며 먼저 테일러메이드사 측에 연락을 취하며 이뤄졌다. 그는 아마추어 및 프로 경력을 통틀어 처음으로 새로운 브랜드의 볼을 사용하게 됐다.

비시즌동안 테스트를 거친 파울러는 자신의 플레이에 가장 잘 맞는 볼이TP5x라고 결정했다. 또한, 모토크로스에서 영감을 받은 리키 파울러는 자신의 볼 넘버를 ‘15’번으로 결정했다.

파울러는 “볼이 게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볼 수 있어 즐거웠다. 아이언 샷에서는 더 먼 비거리, 그린에서는 더 많은 스핀량, 많은 경기들에서 한 클럽씩을 줄이는 것 또한 큰 이득"이라며 "뭘 더 바랄 수 있겠어요?” 라고 만족감을 보였다.

파울러는 25일(한국 시간) 토리 파인즈에서 열리는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에서부터 TP5x를 사용한다.

파울러 말고도 투어에서 여러 선수들이 테일러메이드 볼을 사용한다. 더스틴 존슨(TP5x), 존 람(TP5x), 로리 맥길로이(TP5), 제이슨 데이(TP5x) 등이 대표적이다. 

테일러메이드의 새로운 TP5 & TP5x는 오는 2월 15일부터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스토어 (압구정 직영점, 서초, 수원, 일산, 대전 유성, 부산, 제주점) 및 가두점에서 정식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