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ALL NEW 스릭슨 Z 시리즈, 가장 빠른 볼스피드로 비거리ㆍ관용성 모두 잡아...

확 달라진 ALL NEW 스릭슨 Z 시리즈, 가장 빠른 볼스피드로 비거리ㆍ관용성 모두 잡아...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9.01.12 00: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51AF 컵페이스가 만들어낸 압도적 볼스피드, 놀라운 비거리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골프 브랜드 스릭슨이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한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ALL NEW 스릭슨 Z785, Z585
ALL NEW 스릭슨 Z785, Z585

이번 출시된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압도적인 볼스피드와 놀라운 비거리, 여기에 탁월한 관용성까지 겸비하면서 완전한 변신에 성공했다.

기존까지 스릭슨 스릭슨 Z시리즈는 로우 핸디캐퍼를 겨냥한 클럽을 시장에 선보였다. 하지만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더욱 폭넓은 골퍼들을 위해 개발한 야심작이다.

가장 핵심인 비거리와 관용성을 키우기 위해 ‘엑티브 스피드 테크놀러지(Active Speed Technology)’기술을 적용했다. 이는 Ti51AF 컵페이스와 경량 카본 크라운, 그리고 커스텀 샤프트로 완성된다.

Ti51AF 티타늄 컵페이스는 Z 시리즈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에 적용, 볼 스피드를 향상시켰다. 이를 통해 기존보다 76% 확대된 페이스면의 고반발 영역을 확보해 반발력을 높였고, 카본 크라운을 통해 효과적인 중량의 재배치와 청명한 타구음을 실현했다. 

새롭게 적용된 기술로 골프 스윙 로봇으로 타사 드라이버와 볼 스피드를 비교한 결과 ALL NEW 스릭슨 Z 제품의 볼 스피드가 가장 높게 나왔다. 85마일, 90마일, 100마일 등 여러 스윙 속도로 테스트한 결과 T사, P사, C사 보다 최소 2m/s부터 4m/s 이상의 빠른 볼 스피드가 나왔다. 

ALL NEW 스릭슨 Z785, Z585 아이언
ALL NEW 스릭슨 Z785, Z585 아이언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Z785, Z585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과 Z785, Z585 아이언으로 구성된다. 비거리와 관용성에 조작성을 더한 Z785와 부드러운 임팩트로 자연스러운 하이드로우 탄도를 만들어 주는 Z585를 준비해 사용자의 스윙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국내 골퍼들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커스텀 샤프트를 준비했다. Z785, Z585 드라이버에는 후지쿠라 스피더 에볼루션5를 필두로 TOUR AD VR, IZ와 함께 디아마나 DF, The 아타스를 준비하고 있고 Z785, Z585 아이언에도 프로젝트X, 다이나믹 골드, N.S프로 모두스3, KBS투어, KBS C-TAPER의 다양한 스펙을 선택할 수 있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전국 스릭슨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정보는 스릭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