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S 경기·인천
군포시,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 대상자 148명 모집
  • 박상건 기자 pass386@daum.net
  • 승인 2018.12.27 10:24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군포시(시장 한대희)는 지난 17일부터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 대상자 148명을 모집 중이다.

스포츠강좌 이용권 사업(스포츠 바우처)은 경제적 여건 때문에 레저·스포츠 교육을 받기 어려운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스포츠시설 이용 등을 지원하는 복지 제도이다.

군포시청

모집 대상은 군포에 거주하는 국민생활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 가구, 차상위계층, 법정 한부모 가족 등의 유아와 청소년(만 5~18세)이다.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을 희망하는 유아청소년은 12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svoucher.or.kr) 또는 주소지 동 주민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지원 대상 선정 결과는 2019년 1월 중 문자로 개별 공지되며, 선정된 대상자는 태권도와 검도 등 군포지역 내 스포츠 시설 60개소 중 본인이 희망하는 이용시설을 8개월(월 한도 8만원)간 이용 가능하다.

관련 정보는 시청 홈페이지(www.gunpo.go.kr→열린시정→새소식)에서 확인하면 되며, 기타 정보는 문화체육과에 문의(031-390-0728)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강민원 문화체육과장은 “스포츠 교육을 꿈꾸는 취약계층 유아․청소년들이 스포츠강좌 이용권을 신청할 수 있게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군포시#스포츠강좌이용권

박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