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김지영2, TS Motors와 후원 계약 연장...

KLPGA 김지영2, TS Motors와 후원 계약 연장...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8.12.14 1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KLPGA 투어 장타자 김지영2(22, SK네트웍스)가 TS모터스와 2019년까지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한 김지영2 프로(왼쪽)와 TS Motors 박종민 대표이사(오른쪽)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한 김지영2 프로(왼쪽)와 TS Motors 박종민 대표이사(오른쪽)

TS Motors(대표이사 박종민)는 14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포드-링컨 천안 전시장에서 지난해 첫 인연을 맺은 김지영2와 2019년까지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박 대표이사는 “평소 역동적이고 강인한 이미지의 포드와 김지영 선수의 플레이스타일이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며 "김지영 선수의 성장성은 앞으로도 무궁무진하다고 믿고있기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지영 선수의 후원사로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TS Motors는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포드 대표 플래그십 모델 익스플로러 차량을 제공 할 예정이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16-17년 2년 연속 수입 SUV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이어온 차량이다.

김지영2는 “TS Motors의 지속적인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지영2는 지난해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정규투어 첫 우승을 차지했다. 

KLPGA 통산 1승을 기록 중인 그는 약 260야드를 넘는 드라이버 샷으로 올 시즌 드라이브 비거리 2위를 차지했다.

올 시즌 우승은 없었지만 준우승 2회, 톱10에 11회 들며 상금랭킹 13위, 대상포인트 7위 등 꾸준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