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추억의 사진’ 공모

데일리스포츠한국 ‘추억의 사진’ 공모

  • 기자명 박상건 기자
  • 입력 2018.11.13 14: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8일 마감, 접수(pass386@dailysportshankook.com)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데일리스포츠한국이 창간 5주년을 맞아 독자와 함께 꾸밀 ‘추억의 사진’을 공모에 독자들의 참여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공모에는 유년시절, 학창시절, 신혼시절, 군대시절 등 가정과 직장과 휴가지에서 간직한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보내면 된다.

신문1면에 실린 사고
신문1면에 실린 사고

독자들이 겪은 소소한 추억, 잊을 없는 추억의 사진 한 장은 또 다른 독자들에게는 웃음을 짓게 하고 때로는 가슴 뭉클한 눈시울을 적시게도 해줄 것이다.

농촌 농부, 그리운 고향
농촌 농부, 그리운 고향

데일리스포츠한국 창간 5주년 기념을 맞아 공모한 ‘추억의 사진’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동시대를 살며 잠시 잊고 살았던 고향과 이웃과 친구 등 공동체 의미를 되새겨주고, 기쁨과 슬픔의 인생살이에 대해 기쁨과 위안을 주고받는 공감의 장이 될 것이다.

유년시절~팽이놀이
유년시절~팽이놀이

지금,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열정, 기쁨과 슬픔의 순간은 언제, 어떤 모습이었습니까? 사진 공모 마감은 11월 18일, 접수 방법은 온라인(pass386@dailysportshankook.com), 보내실 때는 이름, 주소, 연락처와 사진설명 1~5줄 내로 기술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02-725-2548.

선정된 사진은 11월 21일자 데일리스포츠한국 창간특집호에 싣고,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