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기타
파워풀엑스, '제 1회 파워풀엑스 전국 배드민턴 대회' 개최12월 9일 남양주 화도 체육관에서 개최 / 참가 신청은 12월 1일 자정까지 루이사스포츠 카페에서 신청 / 참가비 팀당 5만원, 700팀 선착순 마감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18.11.13 12:04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가 ‘제1회 파워풀엑스(대표박인철) 전국배드민턴대회’를 오는 12월 9일 남양주 화도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된다고 13일 밝혔다.

제 1회 파워풀엑스배 전국배드민턴 대회 포스터 / 사진 = 파워풀 엑스 제공

참가 신청은 12월 1일 자정까지 루이사 스포츠 홈페이지(https://cafe.naver.com/luisa78)에서 선착순으로 총 700개 팀 신청을 받고, 참가비는 팀당 5만원이다.

이번 대회는 루이사스포츠 주관하며 파워풀엑스에서 리커버리크림을 비롯 마제라, 일동제약에서 후원사로 참여한다.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이번 대회에는 전동스쿠터, 고급라켓, 파워풀엑스세트등 많은 상품이 준비돼 있다.

국내 배드민턴 인구는 약 300만명이 넘어섰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스포츠로 생활 체육의 한 축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빠른 경기 흐름으로 보는 이들에게 긴장감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파워풀엑스 김동욱 본부장은 “많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함께 즐기는 대회,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 해소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