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기타
데일리스포츠한국 창간5주년 기념 ‘추억의 사진’ 공모마감은 11월 18일, 접수(pass386@dailysportshankook.com)
  • 박상건 기자 pass386@daum.net
  • 승인 2018.11.08 15:1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은 창간 5주년을 맞아 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꾸밀 ‘추억의 사진’을 공모합니다. 유년시절, 학창시절, 신혼시절, 군대시절 등 가정과 직장과 휴가지에서 간직한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찾습니다. 독자 여러분이 겪은 소소한 추억, 잊을 없는 추억의 사진 한 장은 다른 독자들에게는 웃음 짓고 때로는 가슴 뭉클한 눈시울을 적시게도 해줄 것입니다.

농부~그리운 고향~

데일리스포츠한국 창간 5주년 기념을 맞아 여러분이 보내주신 ‘추억의 사진’은 독자들에게 나아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동시대를 살며 잠시 잊고 살았던 고향과 이웃과 친구 등 공동체 의미를 되새겨주고, 기쁨과 슬픔의 인생살이에 대해 기쁨과 위안을 주고받는 공감의 장이 될 것입니다.

팽이치기~유년의 추억

지금,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열정, 기쁨과 슬픔의 순간은 언제, 어떤 모습이었습니까? 사진 공모 마감은 11월 18일, 접수 방법은 온라인(pass386@dailysportshankook.com), 보내실 때는 이름, 주소, 연락처와 사진설명 1~5줄 내로 기술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02-725-2548.

선정된 사진은 11월 21일자 데일리스포츠한국 창간특집호에 싣고,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스포츠한국#추억의사진#공모

박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