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김주혁 사망원인, 여전히 알 수 없는 그날의 사고..국가수 결과 이상 無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18.10.28 19:58
  • 댓글 0
<출처=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故 김주혁의 1주기를 맞이했지만, 여전히 사망원인은 풀리지 않았다.

28일 방송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는 영원한 멤버인 고 김주혁 1주기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1박2일' 제작진은 고 김주혁을 추모하는 특별한 사진전을 마련했다. 사진을 보던 멤버들은 울컥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고인의 생전 음성과 영상에 차태현, 데프콘 등 멤버들은 눈물을 흘렸다.

이와관련해 고 김주혁 사망원인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고 김주혁은 지난해 10월 30일 타고 있던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로 사망했다.

국과수는 갑작스러운 차량 사고 원인을 두고 급발진 등 차량결함 여부를 검사했으나 차량에서 급발진 등 차량 오작동이나 결함은 확인되지 않았다.

지난 1월 서울 강남경찰서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부터 김주혁의 차량에 대한 감정 결과를 전달받은 결과 급발진 등 차량결함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가속페달 작동 없이 가속되는 상황이 나타나지 않아 차량결함 또는 기계적 오작동 흔적을 발견할 수 없었다. 경찰은 감정 결과를 김씨의 유가족에게도 전달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국립과학수사연구원도 "사망 원인은 머리뼈 골절 등 머리손상으로 판단된다. 약독물 검사에서 미량의 항히스타민제가 검출된 이외에 알코올이나 특기할만한 약물과 독물은 검출되지 않았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밖에도 심장동맥 손상이나 혈관이상, 염증 등이 없어 심근 경색이나 심장전도계 이상은 확인되지 않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주혁#사망원인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