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아바타 시스템 업데이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아바타 시스템 업데이트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8.07.10 11: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진=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진=카카오게임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10일 ‘아바타’ 시스템 등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아바타’는 영웅의 외모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꾸밀 수 있는 의상 시스템으로, 고급 및 희귀 등급으로 나눠진다. 이중 희귀 등급 ‘아바타’를 착용하면 영웅의 외형뿐 아니라, 스킬 이펙트와 궁극기 구사 시의 애니메이션 연출도 새롭게 바뀐다. 먼저 ‘엘리시스’, ‘리르’, ‘아르메’, ‘라스’, ‘에이미’를 위한 의상이 추가됐으며, 다른 영웅들의 의상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바타’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30일 자정까지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SS영웅 5성 선택권’과 ‘아바타’ 1종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계-크림슨리버’ 월드도 공개됐다. 새로운 이야기가 기다리는 ‘마계-크림슨리버’는 ‘크릭트리아’, ‘마우스피아’, ‘코우나트’에 이은 네 번째 월드로, 4개 난이도 총 108개 스테이지로 구성돼있다. 이용자들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의 인기 영웅 ‘레이’와 ‘디오’의 고향이기도 한 ‘마계-크림슨리버’를 모험하는 과정에서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루루’와 ‘율리아’, ‘파비안’ 등 신규 S등급 영웅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3일부터 대대적인 여름 프로모션 ‘그랜드 핫썸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먼저 이달 15일(일)까지 신규 SS등급 영웅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젬(재화)’ 3,000개와 ‘화려한 샤이니 선택권’ 등을 선물하고, 사전 예약에 친구를 참여시킨 수에 따라 ‘SS 영웅 전용장비 선택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석, 레벨업, 미션 완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SS영웅 전용 장비 선택권’,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