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LoL 게임단 BBQ 올리버스에 최신식 모니터와 컴퓨터 지원

BBQ, LoL 게임단 BBQ 올리버스에 최신식 모니터와 컴퓨터 지원

  • 기자명 정유진 기자
  • 입력 2017.12.20 16: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올리버스 선수들<제공=BBQ 올리버스>
BBQ 올리버스 선수들<제공=BBQ 올리버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유진 기자] BBQ는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를 응원하기 위해 19일 게임 대회장과 동일한 스펙의 PC 와 모니터 장비 각각 12대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장비 지원은 17일부터 19일까지 이어진 일본 쿠슈 온천여행에서 숙소 내 훈련 장비에 대한 아쉬움을 느끼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고 BBQ에서 비밀리에 서프라이즈로 진행했다. 여행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선수들은 PC와 모니터가 전격 교체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BBQ는 지난 일본 여행에서 bbq 올리버스 팀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숙소에서 게임 장비 사양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고 선수들에게 깜짝 선물로 전문 게이밍 장비를 전격 지원하게 되었으며, 모니터는 대회장과 동일한 사양으로, PC는 최신 사양으로 준비했다” 며 “비비큐는 앞으로도 bbq 올리버스 선수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고 밝혔다.

bbq 올리버스 주장 김재희는 “BBQ에서 일본 온천여행을 지원해 준 것에서 이어 최고급 게임 장비까지 지원해 주어 선수들의 사기가 최고조로 올라있다” 며 “BBQ에서 선물해준 장비로 스크림(연습경기) 하여 2018년 좋은 성적을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BBQ는 지난 1월 bbq올리버스와의 공식 후원을 체결했으며, 이번 일본 온천 여행 지원을 비롯해 한약 지원, 격려금 지원, 서포터즈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bbq 올리버스는 이번 오프시즌에 ‘이그나’ 이동근과 ‘트릭’ 김강윤을 영입해 선수단을 탄탄히 했으며, 신혁 코치를 영입해 코치진 까지 강화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