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6월 아이스쇼서 팬과의 만남

김연아, 6월 아이스쇼서 팬과의 만남

  • 기자명 이균재 기자
  • 입력 2016.05.11 08: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이균재 기자] ‘피겨 퀸’ 김연아가 2년 만에 부활한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서 ‘팬과의 만남’을 갖는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대표이사 구동회)는 김연아가 공연 전에 ‘팬과의 만남’을 갖는다고 10일 밝혔다.

김연아는 오는 6월 4~6일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아이스쇼인 ‘올댓스케이트 2016’ 에서 공연 3일간 매일 키스앤크라이(KISS&CRY)석 관객 2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만남에 참석한다. 김연아는 공연 전 키스앤크라이 라운지를 방문해 인사말을 전한 뒤 관객들과 기념촬영을 할 예정. 기념촬영은 소규모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어서 올댓스케이트 키스앤크라이석을 찾은 관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뜻 깊은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 전망이다.

구동회 올댓스포츠 대표는 “이번 아이스쇼에 출연하지 않는 김연아는 당초 별도의 행사를 가질 계획이 없었지만 아이스쇼 무대에 서는 후배 피겨 선수들에게 힘을 보태고, 아이스쇼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직접 고마움을 전하고자 팬과의 만남을 갖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키스앤크라이석’은 올댓스케이트가 ‘시그니처’처럼 선보여온 프리미엄 좌석으로, 공연관람에 최적화된 위치의 좌석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키스앤크라이석 관객들은 공연 전과 인터미션(1, 2부 사이 휴식시간)에 음료와 다과가 마련된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고, 프로그램북 및 기념품을 제공받으며, ‘김연아와의 만남’에 초청된다.

2년 만에 부활한 올해 아이스쇼에는 2016세계선수권대회 은메달리스트인 애슐리 와그너를 비롯해 엘레나 라디오노바(2015 세계선수권 동메달), 데니스 텐(2014 소치올림픽 동메달) 등 해외 초청 현역 스케이터 8명과 박소연, 유영, 임은수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8명이 어우러져 아이스쇼에 목마른 팬들에게 2년 만의 감동을 선사한다.

특별 게스트로는 ‘K팝스타 시즌5’ 준우승자로 화제를 모은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2부 오프닝에 등장해 관객들을 만난다. 감각적인 곡과 가사, 관중을 몰입시키는 연주와 가창력으로 아이스쇼 팬들에게 또 하나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입장권 예매는 오는 12일 낮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4일과 5일은 오후 5시 공연이며, 공휴일인 마지막날 6일은 오후 2시 30분에 공연이 시작된다. 티켓 종류, 가격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지된다.

이 밖에 출연진, 티켓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올댓스케이트2016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dolyng@osen.co.kr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