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비거리와 관용성...테일러메이드, 'M 패밀리' 완성

최대 비거리와 관용성...테일러메이드, 'M 패밀리' 완성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6.01.30 03: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테일러메이드 코리아가 최대 비거리와높은 관용성을 선사하는 ‘M2 드라이버, 페이웨이우드, 레스큐 및 아이언을 출시한다.

테일러메이드는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M1 제품에 이어 오늘 M2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레스큐, 아이언까지 출시하며 M 패밀리(Family)를 완성시켰다.

M2 시리즈는 M1시리즈에 처음 선보인 멀티 소재 설계를 바탕으로 최대 비거리와 높은 관용성이 핵심포인트인 클럽이다. M2는 카본 컴포지트 크라운을 사용하여 크라운에서 5g의 무게를 줄여 무게중심을 헤드후면(후방)의 낮은 지점으로 이동시켰다. 그결과 많은 골퍼들에 비거리와 관용성이 동시에 향상되는 효과가 나타났다.

M1과 M2 드라이버는 크라운의 중량을 크게 감소시켜 그 무게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M1 드라이버의 경우에는 크라운에 감소된 중량을 통해 정교한 셀프 튜닝을 제공하는 T-트랙 시스템(T-Track System)을 접목시킬 수 있는 반면, M2 드라이버는 그 중량을 후면의 낮은 지점으로 이동 시킬 수 있었다.

그 결과는 기존보다 훨씬 높은 관성 모멘트와 더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로 향상된 볼 스피드와 최대비거리를선사하는 것이었다. M2 시리즈의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는 다가오는 2월 26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권장소비자가는 M2 드라이버가 57만 원, 페어웨이 우드 35만 원, 레스큐 28만 원, 여성 드라이버 57만 원, 여성 페어웨이 우드 35만 원, 여성레스큐 28만 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아래는 여성 드라이버와 아이언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