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K-MUSIC의 산실, 목포뮤직플레이’가 가을의 추억을 선물하며 대단원을 마무리했다.목포뮤직플레이는 지난 9월 30일~10월 2일 갓바위문화타운 일원에서 경연,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목포의 가을을 음악으로 물들였다. 목포뮤직플레이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며 대성황을 이뤘다. 서울·경기 등 수도권 관람객들은 대형버스를 임차해 행사장을 찾았고, 앞좌석을 차지하기 위해 전날 저녁부터 텐트를 치거나, 새벽부터 줄을 선 관람객들도 많았다.시는 이난영 여
[데일리스포츠한국 신수정 인턴기자] 연맹이 K리그 구단 마케팅을 위한 아카데미 과정을 개최했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K리그 구단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2022 1차 K리그 아카데미 마케팅 과정을 열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연맹과 K리그 23개 전 구단 마케팅 담당자들이 참가했다.지난 30일에 진행된 첫 번째 강의에는 이노션 광고 기획, 토스 브랜드 마케터로 활동한 안성은과 울산현대축구단 김현탁 마케팅팀장이 강사로 나섰다.안성은은 'K리그는 무엇을 팔고 있는가'라는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SK텔레콤이 5G 기술을 바탕으로 한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로 조선시대를 생생하게 재현한다.SK텔레콤은 문화재청, 구글코리아와 함께 한국의 대표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창덕궁’을 5G MEC 위에 AR(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기술로 새롭게 구현했다고 27일 밝혔다.이에 따라 28일부터 창덕궁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창덕ARirang’ 앱(App.)을 통해 궁궐 곳곳 관람이 가능한 AR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지난해 관광목적지로서 한국의 인지도 및 선호도 등을 조사·분석한 ‘2019 한국관광 해외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조사’ 결과를 발표했다.이번 조사는 세계 주요 20개국의 15~59세 남녀 1만20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12월 17일부터 올해 1월 6일까지 온라인 설문을 통해 실시됐다.조사결과 인지도는 전년도 57.9% 대비 1.1%p 상승한 59.0%을 기록했고, 선호도 또한 전년도 59.5% 대비 2.4%p
24일 오후 7시,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통해 아이 영어고민 상담 리얼버라이어티쇼 생방송 진행...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비대면 소통육아대디 백종원, 영어교육 전문가 이상민 교수 함께 영유아 자녀 영어교육 고민 소통하고 효과적인 학습 위한 해결책 제시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U+tv 아이들나라가 아이들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 상담에 나선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는 24일 오후 7시~8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영
비비고, 올해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3M 오픈’ 등 PGA 정규대회에서 한식 홍보비비고 부스 운영하며 '비비고 김스낵', '김치볶음밥' 등 제공 … 갤러리 눈과 입맛 사로 잡아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CJ제일제당이 미국 PGA 투어에서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통해 한식 전파에 나선다. 올해도 PGA투어 주요 대회에서 CJ 브랜드와 ‘K-푸드’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CJ제일제당은 인비테이셔널 대회로 격상된 ‘제네시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2018년 한 해 동안 관광목적지로서 한국의 경쟁력, 공사의 광고홍보활동 영향력 등을 조사·분석한 ‘2018 한국관광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전문 조사업체인 닐슨코리아에 의뢰해 실시된 금번 효과조사는 세계 주요 20개 국가 15~59세 남녀 12,0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12월21일부터 올해 1월14일까지 온라인 설문을 통해 실시됐다. 조사결과 인지도는 전년도 56.5% 대비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