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강수지 참여...'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오픈

김완선-강수지 참여...'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오픈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09.18 03: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중소 호텔 브랜드 호텔 더 디자이너스 그룹이 18일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Hotel The Designers LYJ Gangnam Premier, 이하 강남점)'를 개관한다.

강남점은 강남의 랜드마크이며 2009년에는 '서울시 올해의 건축대상'을 거머쥔 '어반하이브 빌딩' 옆 대로변에 문열 열 예정이다. 강남점은 객실 170개, 19층의 규모로 호텔 더 디자이너스 브랜드 중 가장 많은 객실과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췄으며, 함께한 디자이너 중 유명 셀럽들이 많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부터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리즈 스위트까지 총 6개 타입이다. 요금은 20만 원대에서 40만 원 대로 구성돼 있다. 이용객들의 편의와 합리적 소비를 위해 세계 최초 분당 요금제를 실시한다.

부대시설은 13층의 테라스 라운지와 실내 소셜 라운지를 비롯해 스파, 뷔페 레스토랑 및 다이닝 펍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13층의 테라스 라운지 '자르뎅 드 리즈(Jardin de Lyz)'에서는 강남의 중심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맥주와 와인을 마시며 화려한 시티뷰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소셜 라운지 또한 안락한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우드와 패브릭 등 인테리어 소재부터 엄선해 꾸몄다.



지하 다이닝 펍과 뷔페 레스토랑 '주아드 비 브르(Joie de vivre)에서는 오리엔탈 푸드부터 아메리칸 다이닝까지 다양한 요리를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시즌 별로 진행될 스페셜 플레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호텔에 색다른 재미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강남점 객실 디자인에는 가수 김완선, 강수지, 강지유, 조재 등 유명 셀럽과 손꼽히는 공간 디자이너가 참여했다. 감각이 있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방식을 선호해온 호텔 더 디자이너스는 셀러브리티 중 디자인과 인테리어에 감각 있는 사람을 찾던 중 평소에도 디자인 감각이 탁월하기로 소문이 나 있던 김완선과 강수지를 알게 돼 함께 일하게 됐다. 두 사람 모두 디자인은 물론 소재의 선택, 세세한 인테리어, 작은 소품 선택에 이르기까지 본인들의 힘으로 해냈다.

공간 디자이너 강지유가 디자인한 남성의 서재와 여성의 파우더룸이 나눠진 룸부터 조재가 디자인한 웨스턴 무비 콘셉트의 룸, 거울의 반사를 이용한 룸까지 호텔 룸의 디자인 한계를 초월한 공간들을 접할 수 있다.



호텔은 앞으로도 타분야의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이영자 회장은 "호텔 개관을 준비하면서 '휴머니즘'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공간 하나 하나에 고객이 머무를 때 안락함 안에서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요소를 부각해 한 사람의 인생에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호텔 더 디자이너스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