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홍콩~마드리드 신규 취항...유럽 노선 강화

캐세이패시픽, 홍콩~마드리드 신규 취항...유럽 노선 강화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09.17 17: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캐세이패시픽이 2016년 6월 2일부터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 주4회 신규 취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노선은 홍콩~마드리드를 잇는 유일한 직항으로 한국에서도 홍콩을 경유해 마드리드까지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캐세이패시픽은 비즈니스 및 레저를 위해 두 도시를 여행하는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시간대의 운항 스케쥴을 제공함으로 보다 많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베리안 반도에 위치한 마드리드는 풍부한 문화유산과 함께 문화적 다양성을 지닌 글로벌 도시이다. 비즈니스와 금융의 중심지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동시에 역사적인 유적과 풍부한 문화 유산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속돼 있어 더욱 유명한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letico de Madrid)'의 홈구장이 있어 늘 활기가 넘치는 축구팬들이 꼭 방문하고 싶은 도시 중 하나이다.

마드리드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항공권도 판매한다. 한국에서 출발하는 마드리드행 취항특가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80만 51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해당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는 2016년 3월 31일까지이며, 여행 출발 가능 기간은 취항일인 2016년 6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캐세이패시픽의 한국 지사장 마크 우(Mark Ng)는 "최근 뒤셀도르프 취항에 이어 이번 마드리드 신규 취항을 통해 캐세이패시픽의 유럽 노선이 강화되고 있다"며 "자사의 폭 넓은 운항 스케쥴을 통해 인천-마드리드를 여행하는 고객들이 경유시간을 최소화하고 동시에 자사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스페인 마드리드 / 캐세이패시픽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