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룡시 애향장학회, 2024년도 임시이사회 개최

(재)계룡시 애향장학회, 2024년도 임시이사회 개최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4.03.26 19: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생 71명에 5400만 원 장학금 지급 예정, 학교 밖 청소년 장학금 신설

임시이사회 개최 모습(이응우 이사장)
임시이사회 개최 모습(이응우 이사장)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재)계룡시애향장학회(이사장 이응우)는 지난 25일 시청 상황실에서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이사회에서는 2023년 계룡시애향장학회 결산보고, 2024년 장학생 선발에 대해 심의·의결하고, 장학사업과 장학회 발전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장학회는 올해 71명의 학생들에게 54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으로 분야별로는 초·중·고 특기 장학생 18명, 모범 장학생 9명, 고교 신입 학업우수 장학생 6명, 대학 신입 학업우수 장학생 4명, 대학 재학 학업우수 장학생 16명, 학교 밖 청소년 장학생 6명이다.

이들 장학생은 오는 4월 12일 시청에서 열리는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해 증서를 수여받을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학교 밖 청소년을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청소년에게 진로 탐색과 학업 활동을 하도록 장학사업을 확장한 점이 눈에 띈다.

이응우 이사장은 “앞으로도 장학금이 필요한 다양한 학생들에게 장학금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장학사업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어른들의 작은 관심과 사랑이 성장기 청소년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는 만큼 장학사업 운영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학생 선발 결과는 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계룡시 애향장학회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