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EDEN(안이든), '닥터슬럼프' OST '사랑한다는 말은' 발매

우주소녀 다영∙EDEN(안이든), '닥터슬럼프' OST '사랑한다는 말은'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3.02 13: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의 다섯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우주소녀 다영과 EDEN(안이든)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 극본 백선우 / 제작 SLL∙하이지음스튜디오)' OST Part.5 '사랑한다는 말은'이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한다는 말은'은 우주소녀 다영과 EDEN, 매력적인 두 보컬의 합이 돋보이는 업템포 듀엣 발라드 곡이다. 도입부의 어쿠스틱 기타 선율, EP와 글로켄슈필 등 오밀조밀한 악기 편성의 디테일한 전개와 편곡이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러블리한 보이스의 다영과 섬세한 감정 표현력의 EDEN이 만나 서로를 향한 진심을 아름답게 풀어낸다. 극 중 주인공들의 서사와 캐릭터가 오롯이 녹아든 가사 또한 두 아티스트의 완성도 높은 하모니와 만나 듣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영은 탄탄한 발성과 시원한 음색으로 우주소녀 그룹, 우주소녀 쪼꼬미 유닛 활동을 안정적으로 이끌며 보컬 올라운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짙은 감성과 다채로운 감정선이 강점인 신예 싱어송라이터 EDEN은 지난 1일 첫 번째 싱글 'Eternal(이터널)'로 데뷔 후 직접 작사∙작곡한 곡과 신예답지 않은 음악적 퍼포먼스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개성 강한 두 보컬의 환상적인 시너지가 전하는 달콤한 사랑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듣는 것만으로 힐링을 선물할 전망이다.

'닥터슬럼프'는 백억 대 소송과 번 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우주소녀 다영과 EDEN이 가창한 '닥터슬럼프' OST Part.5 '사랑한다는 말은'은 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