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솔 영준, 새 싱글 '쉴 곳' 발매…빛나는 사랑 그렸다

브아솔 영준, 새 싱글 '쉴 곳' 발매…빛나는 사랑 그렸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2.28 08: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 Eyed Soul)의 영준이 새로운 사랑 이야기로 팬들을 만난다.

누플레이에 따르면 영준은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 새로운 싱글 '쉴 곳'을 발매한다.

앞서 '말할지도 몰라'로 올 초 풋풋한 사랑의 시작을 노래했던 영준. 그는 이번엔 또 다른 사랑 이야기 '쉴 곳'을 들고 돌아온다.

'쉴 곳'은 영준이 작곡가 전홍준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서로에게 안식처가 되어주는 가족, 연인, 그리고 그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품고 있으며 곡 전체를 감싸는 브라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특히 가족과 연인의 품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안식, 그리고 사랑하는 이에게 포근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싶은 마음을 영준만의 따스한 보이스로 그려냈다.

이번 '쉴 곳'의 뮤직비디오에는 '내어준 그 맘 한 켠에서 숨 쉬어'라는 노래가사처럼 서로에게 '쉴 곳'이 되어주는 많은 사람의 평범한 일상, 그리고 그 속에 깃든 무한한 사랑이 담겨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뮤직비디오를 위해 선뜻 사진과 영상을 제공해 준 배우 김기방, 농구선수 허일영, 강병현, 가수 조정치, 정인 부부, 배우 유하나, 이용규 부부, mc프라임 등 알려진 얼굴들을 찾는 재미 또한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준의 새로운 싱글 '쉴 곳'은 28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