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재욱 영암·무안·신안국회의원 예비후보  민주당 탈당 ‘무소속’ 출마 기자회견 

백재욱 영암·무안·신안국회의원 예비후보  민주당 탈당 ‘무소속’ 출마 기자회견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4.02.15 14: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공평 상실 민주당 납득 안 돼…갈등과 분열 조장 부패 정치인 심판, 정의로운 연대 통해 승리 다짐  

백재욱 영암·무안·신안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5일 전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민주당을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출마를 선언했다.
백재욱 영암·무안·신안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5일 전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민주당을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출마를 선언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백재욱 영암·무안·신안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5일 전라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더불어민주당을 탈당, 전남 영암·무안·신안 선거구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다.

백재욱 전 행정관은 15일 전남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청와대 인사 검증은 물론 지난 총선에서 예비후보 등록과 경선까지 치렀음에도, 이번 총선에선 민주당이 공정하지도, 공평하지도 않은 이유로 후보부적격 판정을 내려 출마를 막았다"라며 "그 때는 되고 지금은 되지 않는 이유를 도저히 납득할 수가 없어 탈당후 무소속 출마를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또 "20대에 당직자로 국민의 정부와 참여정부, 문재인 정부까지 민주당의 눈물과 기쁨, 분열과 통합을 함께 했고, 단 한번도 당을 떠나지 않았지만, 이번 총선에선 지역민의 부름을 받아 무소속 출마하게 됐다"며 "갈등과 분열을 조장하는 부패 정치인을 심판하고 정의로운 연대를 통해 꼭 승리해 새 민주당으로 돌아가겠다"고 말했다.

백재욱예비후보는 영암 월출산 관광특구 조성과 대불산단 신산업의 유치,  영암 F1 경기장 민간 협력 활성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및 물류허브공항 구축, 신안 풍력발전 통한 신재생 에너지 특화 산단을 조성하겠다는 등의 공약을 제시했다. 

백재욱예비후보는 “지역별, 세대별로 복지 정책 들을 점차 강화하고 조금 더 현실성 있고 피부에 와닿는 부분들까지 지역민들과 직접 소통을 통해 그것 또한 정책에 반영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