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이 목포국회의원예비후보 제22대 총선 ‘10대공약’ 발표

김원이 목포국회의원예비후보 제22대 총선 ‘10대공약’ 발표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4.02.14 22: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의대 유치 및 대학병원 건립·목포역 대개조 3단계 완성 등 지속 추진 예정
해상풍력 RE100 전용 국가 그린산단 유치 등 목포의 새로운 미래비전 제시
​​​​​​​하위 20% 컷오프에 해당 된다면 국회의원 출마 포기 선언

김원이 목포 국회의원 예비 후보가 14일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22대 총선 10대 공약을 발표 하고 있다.
김원이 목포 국회의원 예비 후보가 14일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22대 총선 10대 공약을 발표 하고 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김원이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가 14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총선 공약발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중단 없는 목포발전! 김원이가 해냅니다’라는 공약슬로건과 함께 제22대 총선 10대 공약을 제시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목포의대 유치 및 대학병원 설립과 전남권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 건립 등 의료서비스 및 기반 강화를 내세웠다. 

또, RE100 전용 국가 그린산단 유치, 목포역 대개조 3단계 완성, 목포신안 선 통합으로 광역도시 목포 기반 조성, 전남형트램 및 대불산단대교 건설, 2025 세계 남도미식산업 박람회 유치 및 남도문예전시관 건립, 국가지정 목포교육발전특구 유치, 여성친화도시‧국제안전도시 인증 유치, 국제마른김 거래소유치및 김산업특구지정, 목포정담 확대 실시 등 10가지 공약을 제시했다. 

김원이 예비후보는 “지난 4년은 목포의대 유치를 위한 투쟁의 시간이자 미래성장동력인 해상풍력 중심도시 목포로의 발전을 위한 시간이었다”는 소회를 전하며, “이제 힘 있는 재선의원이 되어 중단 없는 목포발전 반드시 이뤄내겠다. 김원이가 시작한 일, 김원이가 마무리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원이 예비후보는 시중에 떠도는 컷오프 관련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만일 내가 하위 20%에 포함된다면 국회의원 출마를 포기하겠다”라고 분명한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