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TURN(에잇턴), 3월 6일 日 첫 싱글 발매…'글로벌 열일' 예고

8TURN(에잇턴), 3월 6일 日 첫 싱글 발매…'글로벌 열일'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2.14 15: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사진=MNH엔터테인먼트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8TURN(에잇턴)이 일본을 달군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14일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오는 3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RU-PUM PUM Japanese ver. (러펌펌 재패니즈 버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RU-PUM PUM Japanese ver.'은 지난 1월 9일 한국에서 발매된 미니 3집 'STUNNING (스터닝)'의 타이틀곡을 일본어로 편곡한 곡이다. 멤버 전원이 처음으로 일본어 가창에 도전했으며, 'RU-PUM PUM (러펌펌)' 특유의 에너지 넘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특히 8TURN은 싱글 발매일인 3월 6일 Spotify O-EAST에서 첫 일본 팬콘서트 '8TURN 1st Fan Concert in Japan "TURN TABLE" (에잇턴 첫 번째 팬콘서트 인 재팬 "턴 테이블")'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8TURN 멤버들은 일본 정식 데뷔일을 현지 팬들과 함께 맞이할 예정이다.

또 발매와 함께 다양한 데뷔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8TURN 멤버들을 만날 수 있는 사인회는 물론 토크 라이브 등을 개최해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8TURN 공식 SNS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8TURN은 최근 일본 현지 레이블인 소니 뮤직 레이블즈(Sony Music Labels Inc.)와 계약을 맺고, 데뷔 1년 만에 일본에서 첫 해외 팬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를 시작으로 상반기 해외 투어 등 8TURN이 펼칠 거침없는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8TURN의 일본 데뷔 싱글 'RU-PUM PUM Japanese ver.'은 오는 3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