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신(X:IN)의 강렬 매력…'더 리얼' 커밍 순 포스터 '글로벌 환호'

엑신(X:IN)의 강렬 매력…'더 리얼' 커밍 순 포스터 '글로벌 환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2.06 1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엑신(X:IN)이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엑신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의 발매를 알리는 커밍 순 포스터를 게재하고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레드 톤의 강렬한 배경 속 엑신 멤버들은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블랙 슈트 룩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THE REAL'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오는 25일로 확정된 컴백 날짜가 눈길을 끈다.

커밍 순 포스터와 함께 컴백에 시동을 건 엑신. 이들은 더욱 다양한 컴백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엑신은 인도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POP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엑신은 지난해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싱크로나이즈(SYNCHRONIZE)'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품에 안았다.

또한 엑신은 베트남 '제28회 Asian Television Awards'의 유일한 K-POP 초청 아티스트로 선정됐으며, 인도의 'K Wave Festival'과 한국-인도 수교 50주년 한국 문화 축제 'Rang De, Korea', 캄보디아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