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윤지영, '러브 이즈 에브리웨어'로 리스너 조우

싱어송라이터 윤지영, '러브 이즈 에브리웨어'로 리스너 조우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4.01.29 12: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윤지영이 사랑의 소중함을 그려낸다.

윤지영은 오늘(2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싱글 'LOVE IS EVERYWHERE(러브 이즈 에브리웨어)'를 발표한다. 

'LOVE IS EVERYWHERE'는 이유도 모른 채 싸우고 있는 사람들에게 증오를 끝낼 방법은 사랑이라고 전하는 곡이다. 윤지영이 단독으로 작사와 작곡 그리고 편곡을 맡아 특별함을 더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28일 윤지영의 SNS를 통해 'LOVE IS EVERYWHERE' 티저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가 난 표정의 가면을 쓰고 싸우는 여성과 노인, 잔뜩 풀이 죽은 표정의 가면을 쓰고 또 다른 사람에게 혼이 나고 있는 남성이 차례대로 등장한다. 이어 신비로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윤지영이 등장하며 끝을 맺어 오늘(29일) 발매와 오픈되는 'LOVE IS EVERYWHERE'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특히 영상 배경에 짤막하게 삽입된 기타 멜로디와 신시사이저, 드럼, 그리고 윤지영의 몽환적인 목소리는 여운 깊고 짙은 감성을 담은 곡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한편, 윤지영은 감각적인 음원은 물론, 매번 특색 있는 비주얼을 선보여 인디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쌓았으며, 지난 26일 공개된 '한국대중음악상 2024'의 '최우수 팝-음반'과 '최우수 팝-노래'에 노미네이트 되며 음악성을 입증받고 있다.

윤지영은 2024년 첫 싱글 'LOVE IS EVERYWHERE'를 시작으로, EP 발매와 단독 공연을 이어가며 왕성히 활동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