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트리플에스 아리아, 데뷔곡 '도어'로 이별 감성 선사

'음악중심' 트리플에스 아리아, 데뷔곡 '도어'로 이별 감성 선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4.01.27 16: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의 아리아가 '도어'로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아리아는 27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싱글 'Structure of Sadness'의 타이틀곡 'Door'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등장부터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비와 이별에 관한 사랑 노래 'Door'를 짙은 감성의 감미로운 보컬로 열창, 애틋한 감정선을 살린 서정적인 라이브로 듣는 이들의 감탄과 환호를 자아냈다.

아리아는 트리플에스의 첫 발라드 디멘션(DIMENSION)으로 탄생부터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Door'는 헤이즈 특유의 담담하면서 여운을 남기는 가사가 특징인 곡. 여기에 트리플에스의 'Heavy Metal Wings', ARTMS 희진의 'Nokia'를 썼던 KZ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빛을 발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오는 2월 3일과 4일 이틀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2024 tripleS Authentic in Seoul'를 개최한다. 3일에는 러블루션(LOVElution)과 에볼루션(EVOLution) 두 디멘션의 공연을 각각 만나볼 수 있고, 특히 4일엔 전 멤버들이 나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