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엉뚱 리더'부터 '아가 막내'까지 여행 리얼리티 '거침없이 하이키' 30일 공개

하이키, '엉뚱 리더'부터 '아가 막내'까지 여행 리얼리티 '거침없이 하이키' 30일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4.01.27 11: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LG 제공
사진=GLG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하이키가 여행 리얼리티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리티 '거침없이 하이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데뷔 2주년을 맞아 우정여행을 떠난 하이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티저 초반부터 심상치 않은 하이 텐션을 뿜어내며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고, 매 장면 왁자지껄한 리액션을 선보이는 등 비글처럼 귀엽고 활발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거침없이 하이키'는 멤버들의 독특한 캐릭터를 보는 재미가 있을 전망이다. 순수한 듯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뽐내는 '엉뚱 리더' 서이부터 질문 공세를 펼치며 제작진과 밀당하는 '협상 만렙' 리이나, 여행 내내 넘치는 흥을 주체 못하는 '하이 텐션' 휘서, 깜찍한 리액션과 애교로 언니들의 마음을 녹이는 '아가 막내' 옐까지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팬들에게 더욱 텐션 넘치는 재미와 힐링을 선사할 하이키의 새 리얼리티 '거침없이 하이키' 1화는 오는 30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하이키는 최근 'H1-KEYnote' 프로젝트의 첫 페이지를 여는 신곡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로 컴백, 음악방송 및 다채로운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외 리스너들의 호평 속 'Thinkin' About You'는 발매 첫날 멜론 핫100 차트에서 20위권대에 진입했고, 아이튠즈에서도 4개국 상위권에 안착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하이키는 오는 2월 29일 오후 8시 개최되는 제 21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노래'와 '최우수 K팝 노래' 2개 부문 후보에 선정됐다. 지난해 1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2023년 멜론, 지니뮤직 연간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믿고 듣는 하이키'의 저력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