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X 코스모폴리탄 특별호 선보여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X 코스모폴리탄 특별호 선보여

  • 기자명 온라인팀
  • 입력 2024.01.03 15: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협엽해 특별판을 선보인다. / 넷마블)
(사진=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협엽해 특별판을 선보인다. / 넷마블)

[데일리스포츠한국 온라인팀]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엽해 특별판을 선보인다"라고 2일 밝혔다.

이번 코스모폴리탄 1월호에는 커버모델로 데뷔한 양파쿵야와 함께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 이야기와 철학, 2024년의 계획이 담긴 인터뷰 내용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폴리탄 특별판은 2일부터 2주동안 카카오선물하기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별 굿즈 ‘VVIP 감사키트’도 마련해 코스모폴리탄 특별판 구매 시 '주는대로 먹어 양파쿵야 앞치마', '해장쇼 시리얼 볼', '다 퍼주는 쿵야 레스토랑즈 대왕 스푼' 등 3종 구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판매 기간동안 '리무버블 스티커', '쿵야 아크릴 키링', '짤 엽서 등 굿즈'들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코스모폴리탄 특별판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하트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2024 쿵야 레스토랑즈 탁상용 캘린더’도 함께 선물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양파쿵야가 대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새해 첫 호 커버모델로 데뷔하고 인터뷰까지 함께 진행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를 아껴주시는 팬분들에게 유쾌한 에너지와 고객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