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해농 해양캠퍼스, 장애인고용 및 일자리 창출 위한 MOU 체결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해농 해양캠퍼스, 장애인고용 및 일자리 창출 위한 MOU 체결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3.11.30 22: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 복지증진 및 나눔문화 조성, 상호 복지서비스 지원 연계 기대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해농 해양캠퍼스가 지난 28일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목포지역 장애인일자리 확대 일환으로 '장애인 고용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장은채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과 조명추 ㈜해농 해양캠퍼스 대표 이사, 김한구 실장, 최정환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은채 관장과 (주)해농 해양캠퍼스 조명추 대표가  지역 징애인일자리 창출 및 고용안정화를 위해 지난 28일  MOU를 체결했다.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은채 관장과 (주)해농 해양캠퍼스 조명추 대표가 지역 징애인일자리 창출 및 고용안정화를 위해 지난 28일 MOU를 체결했다.

㈜해농 해양캠퍼스는 바다에서 생산한 물김으로 위생적 처리과정을 거쳐 마른김, 조미김 등 다양한 김을 생산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만족해야 좋은 제품이다’라는 이념과 신념을 갖고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나라로 우수한 김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장애인고용 및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 지역사회의 복지증진 및 나눔문화 조성사업,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상호 복지서비스 지원연계를 위해 앞장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조명추 ㈜해농 해양캠퍼스 대표이사는 “2004년 창업 후 2005년부터  지역사회 유관기관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속적으로 장애인고용과 일자리 창출에 힘써왔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한 협력과 실천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은채 관장은 “현재 우리 지역 중증장애인 7명을 ㈜해농 해양캠퍼스에서 고용하여 장기근속 중에 있어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표현하며, 장애인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일자리 사업 등을 위해 두 기관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