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서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 개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서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3.11.23 14: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한국마사회 임직원과 봉사자들이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김장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지난 22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한국마사회 임직원과 봉사자들이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김장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진영 기자]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과천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가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개최된다. 11월 한 달 동안 김장용품 특별 할인판매전, 김장체험 및 무료 시식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바로마켓은 과천에 위치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로, 약 100여개의 생산농가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주 화, 수요일 10시~17시에 열린다. 한 주에 단 이틀이지만, 매주 1만 여명의 방문객들이 찾을 정도로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이번 김장 행사 기간 동안에는 배추, 마늘, 고춧가루 등 김장에 필수적인 농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특별판매전이 시행된다. 최근 가파른 물가 상승으로 김장을 담그는데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2일에는 한국마사회 임직원을 비롯해 바로마켓 입점농가, 과천시 부녀의용소방대 등 봉사자 30명이 참여하는 ‘김장 나눔 행사’가 열렸다. 참가자들이 만든 1500kg 분량의 김장김치는 과천시 노인복지관에 전달됐다. 또한 김장체험과 함께 보쌈, 수육, 막걸리 등 김장김치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음식에 대한 무료 시식회도 열렸다.

김장 나눔 행사 참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렸다. 10월 31일부터 11월 21일까지 바로마켓을 방문한 고객 중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김장 나눔 경품행사 응모권이 제공됐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2일 추첨을 통해 바로마켓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