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에서 케이비에스(KBS) 전국노래자랑 함께 즐겨요!

장성군에서 케이비에스(KBS) 전국노래자랑 함께 즐겨요!

  • 기자명 이석희 기자
  • 입력 2023.11.13 06: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12월 1일까지 예선 신청… 12월 9일 홍길동체육관서 본선 녹화
초대가수 배일호, 박상철, 현숙, 설하윤, 무룡 등이 출연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석희 기자] 장성군에서 케이비에스(KBS) 전국노래자랑이 열린다. 2009년, 2018년에 이어 세 번째다. 유네스코 세계유산 필암서원, 축령산, 백양사 등 장성 대표 문화‧관광자원과 우수 농특산물을 알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군은 오는 12월 9일 홍길동체육관에서 전국노래자랑 본선 녹화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개그우먼 김신영이 사회를 맡으며 초대가수는 배일호, 박상철, 현숙, 설하윤, 무룡 등이 출연한다.

포스터[사진=장성군 제공]
포스터[사진=장성군 제공]

예선 신청 기간은 이달 14일부터 12월 1일까지다. 장성군민을 비롯해 출향인, 장성지역 사업자, 직장인, 학생 등이 참여할 수 있다. 가까운 읍면 행정복지센터 또는 장성군청 문화관광과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장성군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12월 7일 오후 1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예선 심사 당일 현장 신청도 받는다.

1‧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15개 팀은 12월 9일 본선 무대에 오를 기회를 얻는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5년 만에 다시 열리는 ‘KBS 전국노래자랑’이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한 군민, 향우에게 기쁨과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장성군청 문화관광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