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9월 극장 개봉...첫 공연 실황 담았다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9월 극장 개봉...첫 공연 실황 담았다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8.16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데뷔 15주년 기념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아이유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CJ CGV는 16일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의 내달 개봉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지난해 9월 17일, 18일 이틀간 개최된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한 영화이다.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며 이틀간 약 8만 명의 관객을 감동으로 물들였던 콘서트를 커다란 스크린과 입체적 사운드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영화에는 ‘에잇’, ‘Celebrity’, ‘strawberry moon’, ‘밤편지’, ‘너랑 나’ 등 우리가 사랑한 아이유의 히트곡부터, ‘팔레트’, ‘좋은 날’처럼 앞으로의 콘서트에서 만나기 어려워진 콘서트 졸업곡들까지 총 스물다섯 곡이 가득 담긴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여기에 콘서트 당시 화제를 모았던 초대형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와 화려한 드론 쇼,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무대 연출도 볼 수 있다.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내달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