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식살롱, '한류에서 펫까지' 전북지역을 펫관광 중심지로!

전북지식살롱, '한류에서 펫까지' 전북지역을 펫관광 중심지로!

  • 기자명 이석희 기자
  • 입력 2023.08.16 1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후 7시 전북관광기업지원센터 1 ‘전북지식살롱’ 10회차
‘마이펫플러스’임장미 대표, 도전과 열정의 트렌드 세터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석희 기자] 전북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경윤)과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지사장 오충섭)는 23일 오후 7시 전북관광기업지원센터 1층에서 ‘전북지식살롱’ 10회차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마이펫플러스 임장미 대표가 ‘K-컬처를 책임진 글로벌 디렉터, 이젠 K-반려동물이다!’라는 주제로 참여자들과 소통한다.

포스터[전북문화재단 제공]
포스터[전북문화재단 제공]

임장미 대표는 한류 코디네이터로 시작하여, 지난 20년 간 한국관광공사 및 지자체 등 여러 단체들과 각종 한국 홍보 행사를 진행하면서 한류 행사의 달인으로 통해왔다.

그는 2000년대 초반부터 다양한 한류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2010년대 후반부터는 OTT 콘텐츠 제작 사업 등을 추진한 바 있다. 현재는 ㈜마이펫씨앤제이의 대표로, 반려동물을 위한 플랫폼 ‘마이펫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동물구조단체와의 협업으로 “안고가개”캠페인을 추진하면서 다홍이아빠 ‘박수홍’등과 함께 대국민 후원(입양 및 기부 등)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임장미 대표는 지역소멸 해결방안으로‘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힐링여행’을 제시하며, 전북을 포함한 다양한 지자체와 함께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업을 추진 중에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해외에서 진행했던 한국 홍보활동과 문화, 의료, 뷰티 등 다양한 분야를 관광 상품화 시켰던 경험 등을 이야기 한다. 이를 토대로 전북을 반려동물 동반 여행지로 어떻게 활성화 시키고 홍보하면 좋을지에 대해 청중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동반 여행 및 관광 콘텐츠에 관심있는 전북 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포스터 내 QR코드 또는 https://naver.me/FxXSjZMu 에서 가능하다.

△문의 : 전북관광기업지원센터 063-230-4216 <끝>

붙임 전북지식살롱 10회차 홍보 포스터 1부. 끝.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