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나이트' 탁재훈, 감탄! "이 팀 있었으면 컨츄리 꼬꼬 없었을 것"

'쇼킹나이트' 탁재훈, 감탄! "이 팀 있었으면 컨츄리 꼬꼬 없었을 것"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08.11 1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쇼킹나이트'
사진=MBN '쇼킹나이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쇼킹나이트'의 2라운드가 시작된다.

오늘(11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MBN 댄스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제작 스페이스래빗, 열린미디어, 이하 '쇼킹나이트')' 4화는 1라운드에서 TOP4로 선발된 따따블과 애니웨이 그리고 보톡스와 군조크루의 팀원을 공개하며 팀 대결을 진행한다. 특히 지난 3회 본격적인 조 편성이 예고된 가운데, 어떤 팀이 멤버를 구성해 무대에 오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각 팀은 조장을 포함한 다섯 팀원으로 이뤄진다. 팀에서 각자 한 팀원을 내보내 1대1 대결에 임하며 총 다섯 무대를 진행한다. 쇼킹메이커(심사위원) 그리고 관객들이 각 무대별로 투표, 합산 점수가 높은 팀이 전원 합격하며 패배한 조는 전원 탈락하게 된다.

이날 대결하는 두 팀은 충격적인 룰을 듣고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막강한 멤버들의 두 팀을 본 MC 붐은 "구성이 탄탄하다. 강력한 우승 후보"라고 감탄하고, 윤일상은 "볼거리가 있겠다"고 기대한다. 더불어 채연은 "여긴 비주얼이 모였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본격적인 무대가 시작되자, 탁재훈과 뮤지는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탁재훈은 한 팀의 무대를 본 후 "이 팀이 1999년에 나왔으면 컨츄리 꼬꼬는 없었을 것"이라고 평가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뮤지 역시 "평생 기억에 남을 무대"라고 언급하며 '쇼킹나이트' 2라운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쇼킹나이트'의 쇼킹메이커로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한다. 그룹 샵의 이지혜, 뮤지컬 배우 김호영, 가수 겸 프로듀서 뮤지가 출연하는 것. 흥부자 김호영은 등장부터 넘치는 끼를 드러내고, 이지혜는 샵의 'Tell Me, Tell Me' 한 소절을 라이브로 선사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이지혜는 "음악이 너무 신난다"며 '쇼킹나이트'에 푹 빠진다는 귀띔. 레트로 음악의 아이콘 뮤지는 "나는 실제 90년대 음악만 듣는다. 아직 90년대에 머문 사람으로서 그 시절을 보여주시는 분을 선택하겠다"며 '쇼킹나이트' 안성맞춤 심사를 예고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