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인기가요'로 음악 방송 마무리 "땡스 고마워"

더뉴식스, '인기가요'로 음악 방송 마무리 "땡스 고마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3.07.02 16: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더뉴식스(TNX)가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오늘(2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3집 'BOYHOOD'의 타이틀곡 'Kick It 4 Now'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더뉴식스는 화이트 컬러 의상을 입고 등장해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Y2K 감성 가득한 더뉴식스의 퍼포먼스에 팬들 역시 환호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더뉴식스는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비주얼과 완벽한 무대 매너로 '퍼포먼스돌' 면모를 뽐냈다. 

이처럼 '인기가요'를 끝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더뉴식스는 "이번 미니 앨범을 준비하면서 8·90년대의 레트로 스타일의 콘셉트를 한다는 게 또 다른 도전이었는데, 많은 분들께서 즐겨주시고 좋아해 주신 덕분에 행복하고 보람찬 활동이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땡스(THX, 팬덤 명)들에게 이번 활동도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앞으로 저희 THE NEW SIX의 행보 많이 기대해 달라"고 애정 가득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Kick It 4 Now'는 더뉴식스만의 청량함이 담긴 뉴 잭 스윙 장르로 흥겨운 드럼 리듬과 시원한 색채의 신스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더뉴식스만의 여름 분위기를 담아내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약 10여 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애플뮤직에서도 6개국 차트에 안착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김성규, 김재환, T HE NEW SIX(TNX), Lapillus(라필루스), LUN8(루네이트), SHINee (샤이니), &TEAM, ATEEZ(에이티즈), 8TURN(에잇턴), YENA(최예나), 위아이(WEi), 유키스(UKISS), +(KR)ystal Eyes, TREASURE (T5), Hi-Fi Un!corn, 한승우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