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은 레전드의 모험...'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28일 개봉

끝나지 않은 레전드의 모험...'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28일 개봉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6.01 13: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아온 해리슨 포드·스티븐 스필버그 조합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메인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메인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국내 개봉일을 확정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1일 ‘인디아나 존스’의 다섯 번째 이야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니얼’의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역사를 뒤바꿀 수 있는 운명의 다이얼을 되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에 뛰어든 ‘인디아나 존스’가 전 세계를 무대로 펼치는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트레이드 마크인 중절모와 가죽 재킷을 걸치고 채찍을 휘두르는 ‘인디아나 존스’의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레전드의 컴백을 알린다.

특히, 해리슨 포드를 비롯해 피비 월러-브리지, 안토니오 반데라스, 에단 이시도르 그리고 매즈 미켈슨 등 풍성하게 채워진 라인업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인디아나 존스’ 그 자체이자 모험의 상징이 된 배우 해리슨 포드부터 총괄 제작자로 돌아온 스티븐 스필버그, 그리고 시리즈의 테마곡을 탄생시킨 영화 음악계의 거장 존 윌리엄스까지 믿고 보는 오리지널 제작진들의 의기투합으로 화제다. 

여기에, ‘더 울버린’, ‘포드 V 페라리’를 연출한 실력파 감독 제임스 맨골드가 메가폰을 잡았다.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을 예고한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2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