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300일 기념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300일 기념 업데이트 진행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3.05.30 09: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이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300일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넷마블)
(사진=넷마블이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300일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넷마블)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넷마블이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300일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최근 이 같은 내용과 함께 "신규 영웅 '운명의 지휘자 바네사'를 추가했다"라고 알렸다. 해당 신규 영웅은 바람 속성의 원거리 버퍼다. 자신과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스킬 사용시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회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300일을 기념해 여러 보상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0일까지 접속 시 출석 일수에 따라 '300일 기념 상자', '300일 기념 소환권', '300일 기념 주화'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300일 맞이 미션 이벤트에서는 매일 영웅보스 클리어, 거대보스 클리어, 몬스터 처치 등 10가지의 미션을 완료하고 300일 기념 주화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400장 이상의 30일 기념 소환권을 획득해 영웅을 소환하거나, 300일 기념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보석'도 공개됐다. 총 7개의 보석이 추가됐고, 이용자들은 영웅 보스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획득하는 보석을 보유한 장비에 장착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마스터 레벨 보상을 기존 100레벨에서 200레벨까지 확장해 각 레벨 달성 시 100만 골드 및 5000 마스터 주화를 제공한다. 마스터 레발 달성 시에는 특별 보상으로 루미너스 혁명단 의상, 모자 코스튬 등 성장 재료도 함께 지급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