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 유니버스 '발레리나' 화제..."'존 윅 5'는 불확실"

존 윅 유니버스 '발레리나' 화제..."'존 윅 5'는 불확실"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4.26 14: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 CIA 본드걸 아나 데 아르마스 주연

'발레리나'의 주연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 (사진=판시네마 제공)
'발레리나'의 주연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 (사진=판시네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존 윅 5’ 제작은 불확실하다”는 외신 보도가 잇따르면서, 존 윅 유니버스 ‘발레리나’를 향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됐다. 

국내 120만 관객을 기록한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존 윅 4’의 제작사 라이온스게이트가 "‘존 윅 5’의 제작은 불확실하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THR)는 ‘존 윅’ 시리즈의 제작사 라이온스게이트의 회장 ‘조 드레이크’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키아누 리브스와 감독은 ‘존 윅 4’로 모든 이야기가 마무리 되었다고 생각하는 입장이다. 두 사람은 확실하지 않은 계획으로 ‘존 윅 5’를 제작하여 ‘존 윅’ 캐릭터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실망시키길 원하지 않는다. ‘존 윅 5’의 제작은 확답하기 어렵다”라고 보도했으며, 라이온스게이트는 배우와 감독에 대한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존 윅 유니버스의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 ‘발레리나’에 관심이 모아졌다. 

‘발레리나’는 ‘존 윅3: 파라벨룸’와 ‘존 윅 4’ 사이의 타임라인을 다룬 스토리로, ‘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 CIA 요원 본드걸로 출연한 아나 데 아르마스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캐스팅되고 ‘존 윅’ 시리즈의 키아누 리브스와 ‘워킹 데드’ 시리즈의 노만 리더스도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발레리나’의 세계관은 이미 ‘존 윅 3: 파라벨룸’에서 전 세계 킬러들을 지배하는 최고 회의로부터 파문당한 존 윅이 암살자를 양성하는 발레단과 루스카 로마 범죄 조직의 수장인 디렉터에게 찾아가는 장면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존 윅 유니버스 ‘발레리나’는 내년 여름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