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우디, 오늘(31일) 새 싱글 'Marry Me' 발매…'감성 고백송'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3.01.31 10:42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우디(Woody)가 로맨틱 감성을 선언했다.

우디는 31일 오후 6시 새 싱글 'Marry Me(메리 미) (꽃길만 걷자)'를 발매한다.

'Marry Me'는 우디의 나른한 듯 서정적인 목소리로 전하는 달달한 고백송이다. 바이브(VIBE) 류재현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작사, 작곡을 맡아 우디 특유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오래도 기다렸던 순간이 꼭 지금인 듯해 / 다듬어 아껴두던 이 말을 꼭 해야만 해" "한여름에 첫눈이 올 때까지 / 저 바닷물이 전부 마를 때까지 /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등의 가사에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직관적이고 솔직한 진심을 담아 듣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발매에 앞서 우디는 최근 '우디의 사랑 전파 이벤트 <Marry Me>' 개최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랑하는 이를 위한 고백, 프러포즈 등 가장 큰 사랑이 필요한 순간 우디가 달콤한 노래 선물을 선사할 예정으로 신청 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그간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대충 입고 나와', '말리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그냥 집에 있자', '니가 좋아했으면 해', '어디든' 등을 통해 유니크한 음색과 감성을 선보여 온 우디가 로맨틱한 감성 장인으로 나설 새해 첫 음악 활동에 큰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우디의 새 싱글 'Marry Me'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