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글로벌 TV 부문 역대 2위 '웬즈데이'...시즌2 제작 확정

넷플릭스 글로벌 TV 부문 역대 2위 '웬즈데이'...시즌2 제작 확정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1.09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넷플릭스가 글로벌 신드롬의 주인공 ‘웬즈데이’의 시즌2 제작을 발표했다.

아담스 패밀리의 장녀 웬즈데이 아담스가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입학해 연쇄 살인 사건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영어) 부문 역대 2위를 기록한 가운데, 시즌2 제작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웬즈데이’는 공개 후 28일 만에 누적 시청 12억 3715만 시간을 달성하며 TV(영어) 부문 역대 2위를 기록했다. 넷플릭스에서 3주 만에 시청 시간 10억 시간 이상을 달성한 것은 ‘기묘한 이야기’ 시즌4, ‘오징어 게임’에 이어 세 번째이며 현재까지도 6주 연속 매주 1억 시간 이상을 돌파하는 등 신기록을 갱신 중이다.

시즌2 제작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자 ‘웬즈데이’의 크리에이터 앨프리드 고프와 마일스 밀러가 투둠(Tudum)과의 인터뷰에서 시즌2 소식을 발표했다.

이들은 “전 세계 사람들과 연결된 쇼를 만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다. ‘웬즈데이’의 여정을 넷플릭스에서 시즌2로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빨리 시즌2로 뛰어들어 네버모어의 기이하고 오싹한 세계를 탐험하고 싶다”며 시즌2 제작을 확정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새로운 신기록을 갱신하며 시즌2 제작 소식을 전한 글로벌 신드롬의 주인공 ‘웬즈데이’ 시즌1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