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일본 방송 진출 "선물 같은 방송"

woo!ah!(우아!), 일본 방송 진출 "선물 같은 방송"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25 11: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도쿄에 뜬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재팬 '놀자! woo!ah! 첫 도쿄 버스 투어'에 woo!ah!(우아!) 멤버 전원이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되는 Mnet 재팬의 '놀자! woo!ah! 첫 도쿄 버스 투어'는 최근 일본 내 1020세대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본격적인 일본 진출 활동에 앞서 도쿄 스카이트리, 시모키타자와 빈티지 샵 등 도쿄의 다양한 명소들을 방문하는 모습을 담은 여행 예능이다. 다섯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도쿄의 풍경과 함께 전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일본인 최초로 K팝 아이돌에 데뷔한 후지와라 토모키가 진행을 맡았고, woo!ah!(우아!) 멤버들과 특별한 공감대를 형성할 전망이다. 후지와라 토모키는 2008년 한중일 다국적 멤버로 결성된 남성 6인조 아이돌 그룹 A'st1(에이스타일)의 일본인 멤버로 데뷔했다. 

woo!ah!(우아!) 멤버들은 "일본의 이곳저곳을 다니며 새롭게 알게 된 곳도 있고, 일상 속에서 힐링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라며 "우리의 버스 투어를 보는 모든 분들이 대리만족하셨으면 좋겠다. 팬들에게도 선물 같은 방송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woo!ah!(우아!)가 출연하는 Mnet 재팬 '놀자! woo!ah! 첫 도쿄 버스 투어'는 25일과 9월 1일, 2주에 걸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