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김성철-하승리, 김나영 신곡 '어쩔 수가 없나 봐' 뮤비 출연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8.25 11:22
  • 댓글 0
[사진=플렉스엠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배우 김성철과 하승리가 가수 김나영의 감성과 함께 한다.

플렉스엠은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김나영의 스페셜 싱글 '어쩔 수가 없나봐'의 제목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미지 티저 속 주인공은 김성철과 하승리. 특히 두 사람은 아련한 눈빛을 선사하며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또한 김나영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어우러질 이들의 연기에도 남다른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김성철은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을 비롯해 뮤지컬 '데스노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승리는 SBS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다. 

김나영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음원 발매뿐만 아니라 팬미팅까지 진행하며 특별한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어쩔 수가 없나봐'는 물론 김나영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색다른 이벤트들이 어떻게 진행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나영의 스페셜 싱글 '어쩔 수가 없나 봐'와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또한 이에 앞서 오는 29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신곡에 대한 힌트를 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