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TO1(티오원), 업그레이트 완전체 베일 벗었다…'단체 티저 이미지' 오픈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7.22 12:29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돌아온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의 ‘Play’ 버전 단체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하며 완벽한 조합의 9인 9색 출격을 알렸다.  

TO1은 클래식한 매력과 펑키한 감성의 언밸런스 룩, 마칭밴드의 무드의 스타일링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출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역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이번 앨범으로 보여줄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멤버들과 함께 어우러진 드럼 세트가 완전체 시너지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TO1이 들려줄 에너제틱한 음악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였다. 

컴백에 앞서 멤버들의 다양한 변신을 만날 수 있는 티징 이미지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O1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변신과 악동의 매력으로 세상에 유쾌한 물음표를 던지겠다는 포부다. 

TO1의 새 미니앨범 <WHY NOT??>은 “세상에 안 되는 게 어디 있어?”라고 외치는 아홉 멤버의 유쾌한 물음과 당찬 포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은 심장의 두근거림을 드럼 비트에 비유한 펑크 장르의 댄스곡으로 아홉 멤버의 각기 다른 악동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TO1의 미니 3집 <WHY NOT??>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