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규빈, 프로페셔널 면모 품은 '비 프리' 비하인드 大공개

온리원오브 규빈, 프로페셔널 면모 품은 '비 프리' 비하인드 大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7.22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 규빈이 신곡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규빈의 신곡 'be free' 뮤직비디오 티저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영상 속 규빈은 귀여운 외모와는 다른 반전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규빈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짧게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여기에 이번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규빈과 유정의 브로맨스도 엿볼 수 있다.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를 위해 집중하고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be free'는 온리원오브 프로젝트 앨범 'undergrOund idOl #2'의 타이틀곡이다. 지난달 27일 발매한 유정 'begin'의 연장선에 있는 노래로, 규빈만이 뽐낼 수 있는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아냈다는 귀띔이다.

온리원오브는 'undergrOund idOl' 프로젝트를 통해 무대 위에서 화려하고 빛나는 아이돌의 내면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다. 유정을 시작으로 규빈의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어떤 특별함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undergrOund idOl #2'의 주인공 규빈이 선보일 이야기 'be fre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