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라이브온' 반엘, 퍼포먼스부터 예능감까지 '팔방미인 싱어송라이터' 매력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6.27 13:52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싱어송라이터 반엘(VAN EL)이 아리랑 TV '라이브온'에서 전에 선보이지 않던 새로운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찾아왔다.

반엘(VAN EL)은 지난 25일 오후 7시부터 방송한 아리랑 TV '라이브온'에 출연, EP 앨범 수록곡인 'You're The Only One'을 선보이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반엘(VAN EL)은 아이돌 같은 비주얼을 과시하는 동시에 아티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반엘(VAN EL)은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안정적인 라이브와 멋진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아울러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과 자리에 있던 관계자들 모두를 빵빵 터뜨리며 전 음악방송 MC로서의 면모까지 톡톡히 보여줬다.

'라이브온'은 장기간의 코로나 사태로 큰 피해를 입고 있는 소규모 대중음악공연장과 대중가수들을 지원하기 위한 특급 프로젝트로, 아리랑TV와 대한가수협회, 문화체육관광부가 함께한다.

한편 '라이브온'을 통해 팔방미인 멀티 아티스트의 매력을 선보인 반엘(VAN EL)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