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표창원X권일용, 무인도에서 펼쳐진 레전드 프로파일러 '내손내잡'

'안다행' 표창원X권일용, 무인도에서 펼쳐진 레전드 프로파일러 '내손내잡'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1 09: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프로파일러 표창원과 권일용의 직업병이 발동했다. 

오늘(21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장효종,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프로파일러 표창원, 권일용의 첫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범죄심리학자 박지선이 나선다. 

이날 표창원, 권일용은 기대감을 품고 납도에 입성한다.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두 사람은 첫 등장부터 범죄 다큐멘터리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또 무인도에서 '내손내잡' 생활을 걱정하며 "사람이나 잡아봤지"라는 다소 살벌한 대화를 이어간다고. 

표창원, 권일용은 안정환, 현주엽을 만나러 가던 중 폐가를 발견해 직업병을 발동시킨다. 두 사람은 범죄자의 흔적을 쫓는 프로파일러의 시선으로 납도를 파헤쳐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무인도보다 범죄 현장이 더 익숙한 표창원, 권일용은 땅과 바다에서 펼쳐지는 모든 '내손내잡' 과정을 범죄 현장과 연결시킨다는 귀띔이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빽토커' 박지선은 두 사람의 직업병에 공감하면서도 "직업병은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라며 고개를 내저었다는 후문. 

또한 표창원, 권일용은 '납도 이장' 안정환도 몰랐던 무인도의 비밀을 발견한다고 알려진다. 과연 두 사람이 알아낸 무인도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표창원과 권일용의 첫 '내손내잡' 이야기는 오늘(21일) 밤 9시 MBC '안다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