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팬, 명동 후즈팬 카페서 '트레저 메이커'에 특별 선물

후즈팬, 명동 후즈팬 카페서 '트레저 메이커'에 특별 선물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2.26 11: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후즈팬(Whosfan)이 그룹 트레저(TREASURE)의 팬덤 '트레저 메이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후즈팬 측에 따르면 오늘(26일)과 27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 위치한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서 'Whosfan Connect w/TREASURE MAKER'(후즈팬 커넥트 위드 트레저 메이커)를 운영한다.

'Whosfan Connect'(후즈팬 커넥트)란 후즈팬 카페에서 팬과 팬이 만나 'Connect'(연결)된다는 의미를 가진 팬덤 특별 이벤트다. 후즈팬은 후즈팬 카페를 통해 오프라인 경험에 대한 케이팝 팬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후즈팬 커넥트'는 오직 100% 글로벌 팬덤의 투표로 선정된 케이팝 팬덤에게 오프라인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팬덤이 서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 진행에 앞서,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주인공이 될 팬덤 선정을 위한 '[Whosfan x Whosfan Cafe] Whosfan Connect 팬덤 투표'를 진행했다. 글로벌 팬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투표 후보에는 트레저 메이커(트레저의 팬덤명), 위니(원호의 팬덤명), 멜로디(비투비의 팬덤명), 유니버스(펜타곤의 팬덤명), 판다(에이핑크의 팬덤명)가 선정돼 경합을 펼쳤다.

그 결과, '트레저 메이커'가 영광의 1위를 거머졌다. 이에 후즈팬은 'Whosfan Connect w/TREASURE MAKER'를 지원하는 한편, 후즈팬 카페가 위치한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전층에 트레저의 음원을 재생하는 것과 후즈팬 카페 내부 대형 스크린에는 트레저의 뮤직비디오 등을 송출하는 보상으로 '트레저 메이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트레저 메이커를 위한 카페 음료 할인 이벤트까지도 준비됐다.

후즈팬은 방문한 팬들의 '커넥트'를 위해 케이팝 팬덤 맞춤형 코너도 운영한다. 후즈팬 카페에 방문한 팬들은 서로의 인생곡을 교환하는 '인생곡 교환소', 자신의 굿즈를 나눔하는 '아무나 무나' 나눔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포토카드' 만들기, 후즈팬 카페에서 듣고 싶은 곡을 추천하는 '플리즈! 후플리 신청' 등을 통해 다른 팬들과 즐거운 소통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후즈팬 카페는 케이팝에 특화된 O2O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로, 후즈팬 모바일 앱에 모인 650만 글로벌 유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가며 케이팝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오픈 이후 화사, 에이티즈, CIX, 우즈 등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디퓨저 테마 카페, 드라마 '퀸스갬빗' 테마 카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