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축구
K리그 베스트11, 직접 예측해볼까
  • 우봉철 기자 wbcmail@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12.01 16:12
  • 댓글 0
(사진=오는 7일 예정된 '하나원큐 K리그1 대상 시상식 2021'을 맞아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진행하는 '팬 여론조사' 행사 / 한국프로축구연맹)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하나원큐 K리그1 대상 시상식 2021'을 맞이해 팬들이 직접 수상자를 예측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팬 여론조사'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달 30일 발표된 2021시즌 K리그1 개인상 후보 명단을 참고, 팬들이 직접 수상자를 뽑아보는 행사다. 다만, 팬들의 예측 데이터는 행사에만 사용되며 실제 수상 여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팬들은 K리그 행사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에서 언제든 자신의 예측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어떤 후보가 가장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지 각 부문별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실제 수상자는 오는 7일 오후 3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대상 시상식 2021'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 발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은 수상자를 맞힌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권이 주어진다. 수상자 예측 여부와 무관하게 참여만 한 팬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링크 및 각종 자세한 내용은 K리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하나원큐 K리그1 대상 시상식 2021' 후보 명단 / 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봉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