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공식 애플리케이션 쓰고, FIFA22까지

K리그 공식 애플리케이션 쓰고, FIFA22까지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1.11.25 09: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이 진행하는 K리그 공식 애플리케이션 리뷰 이벤트 / 한국프로축구연맹)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이 진행하는 K리그 공식 애플리케이션 리뷰 이벤트 / 한국프로축구연맹)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이들의 의견을 청취한다. 여기에 이벤트도 더했다.

연맹은 지난 7월 K리그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K리그 공식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5만회 이상의 다운로드수를 기록, K리그 팬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는 모양새다.

이에 연맹은 그동안 K리그 앱을 이용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앱 리뷰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의견을 듣기 위함이기도 하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K리그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고, 별점과 함께 리뷰를 남긴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EA FIFA22 게임타이틀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응모링크는 K리그 카카오톡 채널 및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맹은 12월 6일 K리그 SNS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새롭게 바뀐 K리그 앱은 K리그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인 '다이나믹 피치'를 입혀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뽐낸다.

디자인 뿐 아니라 다양한 신규 기능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K리그 앱을 통해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홈페이지 실시간 연동을 통한 경기 하이라이트, 골 영상 등 콘텐츠 감상', '홈페이지를 통한 K리그 모든 경기 티켓 예매', 'K리그에서 뛴 모든 선수 기록 확인' 등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경기일정 확인은 물론 실시간으로 치러지는 K리그 경기의 기록이 즉시 앱에 반영되도록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