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스걸파' "언니들도 놀란" 10대들 춤싸움 예고!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1.11.23 16:13
  • 댓글 0
사진=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측이 ‘스걸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공개된 약 2분가량의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 예고 영상에서는 언니들의 뒤를 이어 여고생 원탑 크루 자리를 노리는 당찬 10대들의 모습이 등장한다.

‘K-댄스’ 열풍의 주역으로 ‘스걸파’ 마스터로 활약할 ‘스우파’의 여덟 크루들은 상상 이상으로 놀라운 여고생들의 퍼포먼스에 환호했다. 모니카는 “너네 정말 찐이었구나”, 가비는 “우리가 잘할 수 있는 것과 섞으면 완벽하다”, 노제는 “많이 탐난다”라고 말하는 등 각 팀의 리더들은 10대 크루들을 자신의 팀으로 데려오기 위한 어필을 쏟아냈다.

‘IN’ 과 ‘OUT’으로 갈리는 합격의 기로에서 마스터들은 댄서를 꿈꾸는 10대를 위한 칭찬과 쓴소리로 누구보다 진심으로 심사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져 합격을 거머쥘 여고생 크루의 정체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첫 방송에 앞서 ‘스걸파’는 첫 대중 평가 안무 영상 8개를 공개하며 또 한 번의 K-댄스 신드롬을 예고했다.'스우파'를 놀라게 한 여고생들의 춤실력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하는 Mnet ‘스걸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