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팬 카페, BTS '타이니탄 다이너마이트 디퓨저 스토어 오픈' 예고

후즈팬 카페, BTS '타이니탄 다이너마이트 디퓨저 스토어 오픈'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27 10: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후즈팬 카페가 방탄소년단 '타이니탄 다이너마이트 디퓨저' 팝업스토어 오픈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한터글로벌(대표이사 곽영호)은 지난 26일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타이니탄 다이너마이트 디퓨저 팝업 스토어(TinyTAN Dynamite DIFFUSER' POP-UP STORE)' 오픈을 암시하는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방탄소년단 멤버(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들의 캐릭터 타이니탄이 그려져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방탄소년단 타이니탄은 개성을 담은 일곱 빛깔 색으로 포장돼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후즈팬은 오늘(27일) 오전 ㈜알파웨이(대표이사 윤국현)에서 발매될 본 상품이 디퓨저 전문 브랜드 비슬라(VISSLA, 대표이사 김경수)에서 총괄을 맡아 제작한 '타이니탄 다이너마이트 디퓨저'라고 공식 발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후즈팬 카페에서 열리는 '타이니탄 다이너마이트 디퓨저 스토어'를 통해 이 상품의 첫 오프라인 공개가 이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슬라는 프랑스 베르사유 ISIPCA 출신의 월드클래스 조향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알려져 있어, 타이니탄 각 캐릭터에 어떤 향들이 매칭돼 디퓨저로 구현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후즈팬은 지난 9월 오픈한 이래로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서 에이티즈, CIX, 우즈 등 케이팝 아티스트의 공식 팝업 스토어 및 테마카페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국내외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낸 후즈팬 카페에 '타이니탄 다이너마이트 디퓨저 팝업 스토어' 오픈이 예고되면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타이니탄 다이너마이트 디퓨저 스토어'는 오는 28일부터 후즈팬 카페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후즈팬 공식 SN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