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피의 게임' 라인업 합류…치밀 '두뇌 플레이' 예고

박지윤, '피의 게임' 라인업 합류…치밀 '두뇌 플레이'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15 0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아나테이너' 박지윤이 치밀한 두뇌 플레이를 시작한다.

15일 JS컴퍼니에 따르면 박지윤은 오는 11월 1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하는 MBC X 웨이브 새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에 출연한다.

'피의 게임'은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심리전을 펼치며 돈을 두고 경쟁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이상민, 장동민, 경제 유튜버 슈카, 박지윤, 최예나가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박지윤은 '피의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의 사소한 몸짓과 눈빛을 캐치하는 예리함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박지윤은 tvN '여고추리반'에서도 추리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피의 게임' 출연진들과 박지윤의 조합 또한 흥미롭다. 박지윤은 '여고추리반'에서 맏언니로 그룹 아이즈원 출신 막내 최예나와 '자매 케미'를 보여줬기 때문. '피의 게임'을 통해 경쟁을 펼치게 된 박지윤과 최예나의 이색 대결도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외에도 박지윤은 JTBC '크라임씬' 시리즈에서 장동민과 팽팽한 두뇌 싸움을 진행한 바 있어, '피의 게임' 속 이들의 재대결 또한 관심이 집중된다.

박지윤은 MBC '구해줘! 숙소'에서 의뢰인들을 위한 세심한 조언과 친근감 넘치는 '슈퍼맘'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피의 게임'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일 박지윤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